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미니팩 증정 이벤트 실시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미니팩 증정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6.1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미니팩 증정 이벤트 실시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온라인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인기 단백질헬스보충제 미니팩을 무료 증정한다.

스포맥스는 20일(월)부터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 구매 고객 선착순 7,000명에게 인기 단백질헬스보충제인 비키니쉐이크, 머슬쉐이크, 스파르탄부스터를 미니팩으로 만들어 그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스포맥스 고객이 되면 일부 상품을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미니팩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미니팩으로 제작된 머슬쉐이크는 세계 최초 밀크시슬 함유 단백질헬스보충제로 스포맥스 최고의 인기 상품이다. 웨이프로틴과 밀크프로틴을 8대 2의 황금비율로 혼합하여 효과적인 단백질 공급을 책임진다. 또한 밀크시슬과 프로테아제를 함유해 건강까지 생각한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깊고 진한 초코맛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베스트 제품이다.

스파르탄부스터는 운동 전 섭취하는 에너지 보충제이다. 스파르탄부스터는 천연 카페인을 함유한 과라나추출물과 시트룰린이 많이 함유된 수박추출물 등 국내 정식 수입이 가능한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르기닌과 타우린 등 다양한 활성성분들이 집중력 향상과 펌핑 증가를 돕는 역할을 한다. 웨이트트레이닝, 크로스핏, 역도 등 단시간에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스포츠활동 시 15분~30분 전에 섭취하면 좋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비키니쉐이크는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위한 단백질쉐이크이다. 가르시니아, 녹차추출물 등 7가지 다이어트 원료를 함유한 비키니쉐이크는 노출이 많은 여름 시즌을 앞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인기 단백질헬스보충제 미니팩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7,000명 한정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