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닭, 여름 휴가비 등 다양한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 실시

오빠닭, 여름 휴가비 등 다양한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6.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빠닭,
여름 휴가비 등 다양한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 실시

오븐에빠진닭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휴가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빅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며 매장방문 경품 이벤트, 오빠닭 매장방문+SNS 이벤트, 배달주문 고객 이벤트, 오빠닭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등 총 4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매장방문 경품 이벤트’는 매장에 방문하고 2만원 이상 주문 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기회를 1회 제공하는 것으로 경품으로는 보조배터리, 크리스피베이크시식권, 애간장녹는닭 5천원 할인권 맥주 500cc 1잔 무료권 중 랜덤으로 증정된다.

매장방문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오빠닭 매장방문+SNS 이벤트’도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매장에서 경품을 뽑는 모습이나 매장 방문 인증샷 등 오빠닭 매장에 방문했다는 것을 인증할 수 있는 사진을 찍은 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고 오빠닭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참여 완료다.

‘오빠닭 매장방문+SNS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에게 휴가비 200만원, 2등은 휴가비 100만원, 3등은 휴가비 50만원으로 당첨자에게 현금으로 지급된다.

배달을 통해 오빠닭을 주문한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증정되는 부채와 주문한 오빠닭 메뉴를 사진으로 찍어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후 오빠닭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또한 온라인으로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오빠닭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는 가고싶은 오빠닭 매장과 함께 먹고 싶은 오빠닭 메뉴사진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경품으로는 인증 매장에 해당되는 제품 시식권을 총 20명에게 증정된다.

오빠닭은 여름을 맞아 지금까지 오빠닭을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보답하고자 당첨자가 약 만오천명에 달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휴가비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