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김성은, 덴마크 추위도 녹일 ‘상큼 미소’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김성은, 덴마크 추위도 녹일 ‘상큼 미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김성은, 덴마크 추위도 녹일 ‘상큼 미소’

▲ 사진출처 : 가족액터스

배우 김성은이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3인방의 덴마크 힐링 여행기를 담은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에서 발랄한 긍정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김성은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구세주 교회의 정상에 올라가기 전, 소형 카메라로 박시연을 찍으며 해맑게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바닷가에 앉아 밝은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에선 사랑스러운 매력이 풍겨 눈길을 끈다.

이날 김성은은 무려 400개의 계단을 가진 구세주 교회의 정상까지 오르면서도 힘든 내색 없이 신난 아이처럼 천진한 모습과 특유의 긍정적인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성은 정말 사랑스럽다’, ‘성은누나 보면 항상 기분 좋아짐’, ’성은언니 모자 정말 잘 어울려요’, ‘성은씨 정말 즐거워 보여요’, ‘김성은 긍정 매력 철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은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은 20일 금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에서 수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40분에 MBC 지상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