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데뷔 5주년 팬송 '약속할게' 티저영상 공개! 한 편의 수채화 같은 '우정여행' 뮤비!

보이프렌드! 데뷔 5주년 팬송 '약속할게' 티저영상 공개! 한 편의 수채화 같은 '우정여행' 뮤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2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프렌드(BOYFRIEND)! 특급 팬서비스로 보답하는 팬송 '약속할게' 티저! '청량감' 가득!

보이프렌드! 데뷔 5주년 팬송 '약속할게' 티저 공개! 한 편의 수채화 같은 '우정여행' 뮤비!
보이프렌드(BOYFRIEND)! 특급 팬서비스로 보답하는 팬송 '약속할게' 티저! '청량감' 가득!

보이그룹 보이프렌드(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가 데뷔 5주년을 맞이하여 공개하는 팬송 '약속할게'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보이프렌드는 공식 SNS를 통해 '보이프렌드의 데뷔 5주년 팬송 '약속할게' 티저영상을 공개합니다. 5월 26일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아름다운 풍광의 제주도를 배경으로한 청량감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이프렌드 너무 오랫만이에요", "팬송 기다렸다는 ㅠㅠ", "한 소절만 들었는데도 너무나 애틋한 걸", "정민이가 작곡한 곡이라니 더욱 기대된다", "영상이 진짜 이쁜것 같아요! 기대할께요"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우정 여행' 콘셉트로 촬영된 '약속할게' 뮤직비디오는 5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 해온 멤버들의 서로에 대한 응원이 담겨져 있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더했다. 앞서 소속사 측은 "오는 26일 보이프렌드가 데뷔 5주년에 맞춰 팬들을 위한 팬송을 발표한다. 이번 팬송은 오랜 기간 보이프렌드와 함께하며 응원해온 팬들에 대한 애정을 담은 노래로 멤버 정민이 직접 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지난해 11월부터 월드투어를 시작, 아시아, 중남미, 핀란드, 러시아, 모스크바, 프랑스 등에서 공연을 하며 떠오르는 K팝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뮤지컬 출연과 각종 콘서트등을 통해 많은 개별활동을 활동을 지속하였으며, 지난 21일 성신여대 대강당에서 데뷔 5주년 뜻 깊은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