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한채아-김성은, ‘친밀+돈독함’ 쌓은 진솔한 속마음 대화!

박시연-한채아-김성은, ‘친밀+돈독함’ 쌓은 진솔한 속마음 대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2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시연-한채아-김성은,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속마음 터놓은 대화로 ‘친밀감 UP’

박시연-한채아-김성은, ‘친밀+돈독함’ 쌓은 진솔한 속마음 대화!
박시연-한채아-김성은,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속마음 터놓은 대화로 ‘친밀감 UP’

▲ 사진출처 : MBC every1

배우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이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연일 화제 속에 방영중인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의 주인공 배우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이 덴마크 여행 중 진솔한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 4화에서는 박시연과김성은이 덴마크에서 생일을 맞은 한채아를 위해 깜짝 파티를 열어주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로 하여금 훈훈한 우정을 느끼게 했다.

  박시연과 김성은은 한채아가 샤워중인 사이 케이크를 준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열었고, 이를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한채아는 무척이나 감동 받은 모습이었다. 특히 박시연은 한채아를 위한 생일 선물뿐 아니라, 김성은의 선물까지 준비해 두 사람 모두에게 감동을 전하며 세심한 마음 씀씀이를 자랑했다.

또한 한채아는 생일케이크 초를 불기 전 “벌써부터 이 시간들이 그리울 것 같다”며 “이 만남이 오래오래 이어졌으면 좋겠다. 정말 진심으로”라고 말해 덴마크 여행을 통해 부쩍 돈독해진 세 사람의 사이를 가늠케 했다.

이어 김성은이 우연히 악플을 보게 되면 계속 신경이 쓰인다는 고민을 털어놓자, 맏언니인 박시연은 같은 여배우의 입장에서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한채아 또한 함께 공감하며 더욱 친밀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세 사람 우정 보기 좋아요', '원래부터 친한 사이인 줄 알았다', '시연언니 진짜 인간성 최고', '한채아 생일 축하 받는 모습 부럽더라’, ‘성은누나 막내인데도 속 깊은 거 느껴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 여배우들의 훈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에서 수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40분에 MBC 지상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