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슈퍼링크 래쉬가드 화보 공개

이태임, 슈퍼링크 래쉬가드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18 14: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임, 글래머라인 래쉬가드로 ‘올 여름 슈퍼링크!’

이태임, 슈퍼링크 래쉬가드 화보 공개
이태임, 글래머라인 래쉬가드로 ‘올 여름 슈퍼링크!’

▲ 이미지 출처: 인스타일 6월호

배우 이태임의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화제다.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슈퍼링크(SUPERINC)’와 인스타일 매거진이 함께한 2016년 래쉬가드 화보가 공개된 것.

공개된 화보 속 이태임은 태국 푸켓의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늘씬한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태임은 밀착된 래쉬가드를 입었음에도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를 자랑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화사한 컬러와 카무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래쉬가드를 착용하여 트렌디하고 세련된 리조트룩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크롭트 래쉬가드로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 래쉬가드는 이태임의 완벽한 보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번 화보에서 공개된 슈퍼링크의 래쉬가드는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 컬러와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동양인 체격에 적합한 아시안 핏(Asian Fit) 으로 제작, 휴가지에서도 스타일 감각과 건강한 몸매를 뽐내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체형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보디라인 보정 효과까지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화보 속 이태임이 선보여 화제가 된 슈퍼링크는 전문 서퍼, 웨이크보드 선수 등 전문 선수들이 즐겨 찾는 높은 퀄리티의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래쉬가드, 보드숏 등 일반인들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고퀄리티, 고기능성을 자랑하는 슈퍼링크와 배우 이태임의 화보는 인스타일 6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0 13:48:12
기사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