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지오지아(ZIOZIA), 여름화보 공개

김수현, 지오지아(ZIOZIA), 여름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18 14: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생김수현, 셔츠 하나로도 완벽한 여름 스타일링!

김수현, 지오지아(ZIOZIA), 여름화보 공개
잘생김수현, 셔츠 하나로도 완벽한 여름 스타일링!

▲ 사진제공 : 지오지아(ZIOZIA)

배우 김수현이 함께한 남성복 지오지아(ZIOZIA)의 여름화보가 공개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영화 ‘리얼’ 촬영으로 그 누구보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김수현은 보다 스마트하고 날렵해진 모습으로 촬영장에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지오지아(ZIOZIA)의 5년 차 모델답게 스텝들과의 완벽한 호흡과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남성복 지오지아(ZIOZIA)의 여름 광고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컨셉으로 일상의 스타일링을 쉽고 편하게 따라 입을 수 있도록 실용적인 데일리 룩을 제안했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이번 시즌 대표적인 아이템은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 헨리넥 셔츠와 다양한 핏의 티셔츠들과 모노톤의 반바지들을 꼽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지만 오버사이즈 핏으로 센스를 더한다거나 컬러풀한 면바지보다는 화이트나 그레이, 블랙 등의 모노톤 하의로 스타일링의 중심을 잡아 베이직 하면서도 시크한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배우 김수현이 함께한 지오지아(ZIOZIA)의 여름화보와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www.zioz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2016 여름 상품은 지오지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0 13:40:38
기사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