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 그녀' 유명 배우부터 걸그룹 멤버, 개그우먼까지 현역 연예인들의 오디션 지원 릴레이 이어지는 중!

'엽기적인 그녀' 유명 배우부터 걸그룹 멤버, 개그우먼까지 현역 연예인들의 오디션 지원 릴레이 이어지는 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1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션, 연예인들에게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들을 어필할 수 있는 장 될까?! 기대 UP!

'엽기적인 그녀' 유명 배우부터 걸그룹 멤버,
개그우먼까지 현역 연예인들의 오디션 지원 릴레이 이어지는 중!

▲ 사진 제공 :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국내 최초로 여주인공 공개 오디션을 진행해 폭발적인 관심 속 접수 일주일 만에 지원자가 700여 명이 넘은 청춘연애사극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오디션에 유명 기성배우들부터 걸그룹 출신 배우들, 개그우먼들의 도전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2017년 초 방송 예정을 목표로 하고 있는 ‘엽기적인 그녀’는 한국, 중국, 일본에서 동시 방송되는 100% 사전 제작 드라마. 조선 최고의 까도남 견우와 조선 최고의 문제적 그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청춘로맨스를 그리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로맨스를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엽기적인 그녀’ 오디션은 만 20~30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네이버 연예를 통해 아시아의 누리꾼들과 함께 ‘그녀’를 뽑게 되면서 글로벌 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으로 떠오르고 있다. 때문에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과 아이돌 출신 배우, 걸그룹 탈퇴 멤버 등 현역 연예인들의 지원이 잇따르고 있다.

무엇보다 이들의 오디션 지원에 주목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다양한 연기활동을 하며 쌓아온 커리어와는 상관없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오디션에 임하려는 열정과 의지를 엿볼 수 있기 때문.

이에 ‘엽기적인 그녀’ 오디션이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원석 배우들에겐 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면 기성배우를 비롯한 연예인들에겐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들을 어필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진 연예인들이 오디션에 참가하는 일이 쉬운 결정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이 분들의 지원이 더욱 의미가 깊다. 배우, 가수, 개그우먼 등 많은 분들의 용기 있는 지원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춘연애사극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오디션 서류접수는 오는 20일(금)까지 올캐스트 ‘엽기적인 그녀’ 단독 홈페이지(http://her.allcast.co.kr)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평범한 학생부터 배우 지망생, 신인 및 기성배우 등 만 20~30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mysassygirl_drama)에서도 오디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