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지성-혜리, ‘선글라스 콤비’ 탄생! 코믹+깜찍 ‘잔망 로맨스’

‘딴따라’ 지성-혜리, ‘선글라스 콤비’ 탄생! 코믹+깜찍 ‘잔망 로맨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1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성-혜리, 티격태격 사수케미 폭발! 로맨스 불붙나?

‘딴따라’ 지성-혜리, ‘선글라스 콤비’ 탄생! 코믹+깜찍 ‘잔망 로맨스’
지성-혜리, 티격태격 사수케미 폭발! 로맨스 불붙나?

▲ 사진 :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딴따라’ 지성-혜리가 ‘선글라스 콤비’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시종일관 티격태격 케미를 뿜어내고 있어 본격적인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측은 지성(신석호 역)과 혜리(정그린 역)의 귀여운 투닥거림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성과 혜리는 유독 자동차 안에서 케미를 유발했다. 운전 연수 중 티격태격 사수케미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하는가 하면, 차 안 카라멜 마끼야또 쟁탈전으로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그런 가운데, 자동차에 함께 타고 있는 두 사람이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를 심쿵하게 만들 잔망 로맨스가 기대를 모은다.

스틸 속 지성은 눈을 동그랗게 부릅뜬 채 손가락 제스처까지 취하며 툴툴대고 있다. 이에 혜리는 올망졸망 귀여운 표정과 앙증맞은 두 주먹으로 파이팅을 해 보이며 깜찍한 애교로 응수하고 있다. 툴툴대는 지성과 티 없이 해맑은 애교로 응수하는 혜리의 모습에서 상큼함과 싱그러움이 마구 뿜어져 나와 설렘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귀여운 콤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지성-혜리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운전석에 앉은 혜리와 조수석에 앉은 지성은 똑같이 선글라스를 끼고 어디론가 출발하려 하고 있다. 특히 지성은 입술을 쭉 내민 채 불만을 가득 품고 혜리를 바라보고 있다. 혜리는 지성의 투덜거림에도 전혀 개의치 않고 입술을 앙 다물고 귀염 열매를 먹은 듯한 미소를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13일 진행된 촬영에서 지성과 혜리는 쉴새 없이 애드리브를 쏟아내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평소 애교가 많기로 유명한 혜리는 애교 퍼레이드를 펼치며 지성을 미소 짓게 했다. 이에 지성도 잔망 매력을 총 출동시키며 티격태격 로맨스의 진수를 선보였다는 후문.

이에 네티즌들은 "둘이 진짜 귀엽다", “혜리 애교는 누구라도 거부 못할 듯”, “지성-혜리 케미 너무 좋아요”, “혜리 표정 진짜 귀요미”, “이번 주에도 티격태격 케미 기대할게요~”, “지성-혜리 꿀케미! 완전 잘 어울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오늘(18일) 밤 10시 9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