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의 중심, 장근석의 진실 담긴 판도라의 상자 개봉박두!

'대박'의 중심, 장근석의 진실 담긴 판도라의 상자 개봉박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1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을 뒤흔드는 장근석의 영향력, 갈수록 거세진다! 장근석의 실체에 궁안이 발칵!

'대박'의 중심, 장근석의 진실 담긴 판도라의 상자 개봉박두!
조선을 뒤흔드는 장근석의 영향력, 갈수록 거세진다! 장근석의 실체에 궁안이 발칵!

▲ 사진제공 : SBS <대박> 영상 캡쳐

SBS 월화드라마 ‘대박’ 장근석의 영향력이 갈수록 거세지기 시작했다.

잊혀진 왕의 아들 장근석(백대길 역)의 실체가 조금씩 밝혀지기 시작하며 주요 인물들이 크게 동요되고 있는 것.

어제(10일) 방송된 14회에서는 연잉군(여진구 분)까지 대길(장근석 분)이 자신의 형임을 눈치 챘다. 이로써 모든 주요 인물들이 대길이 왕의 핏줄이란 사실을 알게 된 상황. 때문에 대길이 자신의 비밀이 담긴 판도라의 상자를 어떻게 열게 될 지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대호가 되어 돌아온 장근석의 활약이 드라마의 전개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이유는 그가 계속해서 변화를 시도하고 있기 때문. 그는 여진구(연잉군 역)와 합심해 전광렬(이인좌 역)의 자금줄을 끊기 위해 투전방의 피라미드를 정복했고 최민수(숙종 역)의 명을 받아 목숨을 내걸고 김병춘(골사 역)을 죽인 진범을 추포해 오겠다고 선언했다. 이는 자객인 김성오(개작두 역)에게 살인을 사주한 전광렬을 위협하는 또 다른 덫이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처럼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아는 장근석의 고군분투가 갖는 의미는 더욱 남다를 수밖에 없다. 여기에 온갖 역경에도 굴하지 않는 백대길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구현하고 있는 장근석의 열연은 드라마에 더욱 푹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특히 마성의 타짜 장근석에겐 누구보다 순수한 정의가 있기에 민심은 물론 시청자들의 성원까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대길이 골사(김병춘 분)를 죽인 진범인 개작두(김성오 분)를 잡기 위해 투전방에 찾아가는 엔딩이 그려졌다. 대길은 개작두를 제압하지 못하면 해가 뜨는 대로 참형에 처해질 위기이기에 불안감을 자아냈다.

억세게 운이 좋은 대호, 장근석의 목숨을 건 사투가 펼쳐질 SBS 월화드라마 ‘대박’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