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혜리, 특급 비주얼 변신! 단발 여신 탄생~ ‘시선강탈’

‘딴따라’ 혜리, 특급 비주얼 변신! 단발 여신 탄생~ ‘시선강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1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리, 봄의 여신 깜짝 변신! ‘눈부신 미모’

‘딴따라’ 혜리, 특급 비주얼 변신! 단발 여신 탄생~ ‘시선강탈’
혜리, 봄의 여신 깜짝 변신! ‘눈부신 미모’

▲ 사진 :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딴따라’ 혜리가 봄의 여신으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측은 단발머리와 오피스룩으로 눈부신 미모를 뽐내고 있는 혜리의 스틸을 공개했다.

혜리(정그린 역)는 극중 질끈 묶은 머리와 무심한 듯 걸친 난방과 청바지 패션을 고수해 왔다. 일명 ‘묶혜리’(묶은 머리 혜리)라고도 불리며 특유의 발랄함과 씩씩함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던 혜리가 이번에는 단발 여신으로 깜짝 변신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혜리는 세련된 스타일의 연분홍 셔츠와 블랙 슬랙스 팬츠로 스타일링을 했다. 산뜻하게 푼 단발머리는 화사함을 더해 시선을 강탈하는 동시에 비주얼에서 뿜어져 나오는 봄의 기운이 주변까지 환하게 밝힌다. 

특히 혜리의 찰랑이는 머릿결은 여신 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패션에는 도통 신경 쓰지 않던 혜리가 특급 변신을 한 사연에 궁금증이 더해지며 ‘알바의 달인’에 이어 프로페셔널한 ‘딴따라 밴드’ 매니저로 거듭날 혜리에 기대감이 더해 진다.

이는 지난 3일 촬영된 것으로 혜리의 여신 미모에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쏟아지는 칭찬에 가장 들뜬 것은 혜리. 본인도 딴따라 밴드의 매니저로 변신한 세련된 모습에 흡족한 듯 싱글벙글한 얼굴로 촬영에 임했고 촬영장에는 혜리가 뿜어내는 봄의 기운이 가득했다. 지성과 딴따라 밴드 멤버들 역시 혜리의 깜짝 변신에 박수갈채를 쏟아내며 현장 분위기는 한층 더 밝아졌고, 즐거운 촬영이 진행됐다는 후문.

이에 네티즌들은 "혜리 미모 폭발이네", "단발머리 진짜 잘 어울린다 너무 이쁨", "진짜 화사하다", "세젤예 혜리~”, “여신 매니저 탄생이네”, “이번 주 방송 기대된다~”, “머리 푼 게 훨씬 예뻐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오늘(11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