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차오루-조세호, ‘사랑의 하트’ 합체! 결혼전야! 스틸컷 대공개!

‘우결’ 차오루-조세호, ‘사랑의 하트’ 합체! 결혼전야! 스틸컷 대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4.2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오루-조세호, 결혼전야 꿀잼 데이트! 케이블카에 야시장까지!

‘우결’ 차오루-조세호, ‘사랑의 하트’ 합체! 결혼전야! 스틸컷 대공개!
차오루-조세호, 결혼전야 꿀잼 데이트! 케이블카에 야시장까지!

▲ 사진제공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차오루-조세호가 ‘사랑의 하트’로 합체가 되는 ‘설렘 폭발’ 결혼전야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차오차오’ 차오루-조세호는 중국에서도 꿀 떨어지는 달달한 모습을 한껏 자랑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29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 측은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차오루의 고향인 중국 호남성 장가계로 떠난 차오루-조세호 커플의 결혼식을 앞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차오루-조세호는 장가계의 유명 관광지를 돌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결혼식을 하루 앞둔 이들의 얼굴에서는 미소가 떠나지 않았으며, 미묘한 설렘도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차오차오 커플’은 천문산 천문동과 야시장 등을 구경하며 신혼여행 분위기를 제대로 낼 예정. 차오루의 가이드로 두 사람의 여행은 더욱 풍성해졌고, 조세호는 “아내가 중국 사람이니까 좋네”라며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찔한 천문산 귀곡잔도에서 차오루-조세호의 사랑은 더욱 무럭무럭 싹텄다. 조세호는 무서움이 폭발했지만 꾹 참았고, “차오루 위험해 이리로 와”라며 온 몸으로 아내를 보호한 것. 그러나 차오루는 모든 걸 감지했고, “무서워하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좋아요”라며 흐뭇해했다고.

또한 차오루-조세호는 ‘최고의 커플 되기’라는 소원을 적어 천문산 나뭇가지에 달아놓고 오는가 하면, 천문산 귀곡잔도에서 ‘사랑의 하트’를 만드는 등 ‘달달’ 지수를 높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차오차오 커플’ 차오루-조세호의 꿀 떨어지는 결혼전야 데이트는 오는 3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부부로 만난 대세스타들의 결혼생활을 통해 격한 설렘을 안기는 원조 ‘로맨틱 연애지침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