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가 선택한 란제리, ‘샹티 is 뭔들!’

야노시호가 선택한 란제리, ‘샹티 is 뭔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4.2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샹티 1주년 기념 ‘샹티 홀릭(CHANTY HOLIC)’ 론칭

야노시호가 선택한 란제리, ‘샹티 is 뭔들!’
샹티 1주년 기념 ‘샹티 홀릭(CHANTY HOLIC)’ 론칭

▲ 이미지 출처: 샹티 (CHANTY)

뮤즈 야노시호의 완벽한 몸매와 어울리는 명품 란제리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CHANTY)가 오는 30일 샹티 홀릭(CHANTY HOLIC)을 론칭한다.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샹티에서 새롭게 선보인 샹티 홀릭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과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문스톤 블루, 베르사체 블랙, 화이트 아치, 스킨 레이스, 코랄 핑크 5가지 색상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 고혹적인 분위기부터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샹티 홀릭의 5가지 구성 제품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자연스러운 굴곡 라인과 레이스 디자인으로 여성의 아름다운 라인을 강조시킨다.

또한 샹티는 50년 이상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신축성과 유연한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체형에 따라 조절 가능한 3-스텝(3-STEP) 볼륨 시스템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한다.

한편, 샹티 홀릭(CHANTY HOLIC)은 오는 4월 30일 오후 4시 25분에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되며, 공식 홈페이지(www.chanty.co.kr)와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