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전소미 “황이모랑 ‘진짜 사나이’ 나가고 싶다”

I.O.I 전소미 “황이모랑 ‘진짜 사나이’ 나가고 싶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4.2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I 전소미 “황이모랑 ‘진짜 사나이’ 나가고 싶다”

▲ 사진:앳스타일

아이오아이는 최근 앳스타일(@star1) 2016년 5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전소미는 스스로에게 “예능 욕심이 있는 편”이라며 “MBC ‘진짜 사나이’, SBS ‘정글의 법칙’ 같은 프로그램에 나가고 싶다”고 출연 희망을 공개했다. 덧붙여 “황 이모(황인선)랑 같이 출연하고 싶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이어 최유정은 “연기 욕심이 있냐”는 질문에 대해 “tvN ‘치즈인더트랩’ 같은 드라마를 해보고 싶다”고 대답하며 “MBC ‘환상의 커플’ 속 한예슬 선배님의 캐릭터처럼 엉뚱한 역할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포부를 밝혔다.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한 정채연은 “실제로는 남자한테 인기가 없다”며 “다이아에 있을 땐 주목 받지 못했는데 Mnet ‘프로듀스 101’ 덕분”이라고 엄지를 치켜 세웠다. 그리고 “국민 프로듀서님들은 나에게 감사한 존재”라는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4월22일 발매된 앳스타일 5월호에서 아이오아이는 휠라(FILA)와 함께 ‘건강한 소녀들’이라는 콘셉트의 인터뷰와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5월호에서는 아이오아이의 Mnet ‘프로듀스 101’ 비하인드 스토리와 서로에 대한 생각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