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육성재, 조이 ‘열혈’ 마사지에 표정 대참사!

‘우결’ 육성재, 조이 ‘열혈’ 마사지에 표정 대참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4.2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성재, 조이에게 마사지 받고 소원성취? 굴욕 자태+표정 대박!

‘우결’ 육성재, 조이 ‘열혈’ 마사지에 표정 대참사!
육성재, 조이에게 마사지 받고 소원성취? 굴욕 자태+표정 대박!

▲ 사진제공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육성재가 조이의 열혈 마사지로 인해 대참사를 당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육성재는 ‘마사지’라는 소원을 성취하려다 오히려 ‘대박’ 굴욕을 맞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22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 측은 육성재가 조이에게 마사지를 받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육성재는 매트 위에 누워 조이의 손길을 받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그러나 육성재는 곧 본격적인 조이의 ‘열혈’ 마사지에 담요를 입에 물고 비명을 참아내는 등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평소 조이에게 마사지를 해달라고 졸랐던 육성재의 소원이 드디어 성취될 예정. 조이는 만반의 준비를 한 뒤 육성재 앞에 섰고, 책을 보고 연습한 손 동작들을 시연하는 등 남편을 향해 마사지 열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마사지에 신이 나 “먼저 해준다고 하니까 좋았죠”라며 미소를 지었던 육성재의 최후는 참담했다. 육성재는 엉덩이를 팔꿈치로 찍혀 “아픈데 왜 눌러”라고 토로했고, 종아리와 겨드랑이 공격까지 당하며 결국 “누구의 소원인지 모르겠어요. 마사지 받는 사람의 기분이 좋아져야 되는데”라며 울부짖었다고.

하지만 조이는 이러한 육성재의 모습을 귀엽다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오빠가 아픈 건 뭉쳐서 그런 거야. 아파할수록 더 하래”라며 구슬렸고, “집중 공격에 들어가야겠어. 아프면 이거 물어”라며 담요를 건넨 것.

이에 육성재는 담요를 물고 소리를 참아내며 조이의 마사지를 이겨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쀼 커플’ 조이-육성재의 달콤살벌한 마사지 데이트 현장은 오는 23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부부로 만난 대세스타들의 결혼생활을 통해 격한 설렘을 안기는 원조 ‘로맨틱 연애지침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