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보러 가는 박보검? TNGT(티엔지티) 면접룩 화보 공개

면접 보러 가는 박보검? TNGT(티엔지티) 면접룩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4.2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준비생으로 변신한 박보검이 제안하는 합격을 부르는 TNGT 퍼펙트 면접 패션

면접 보러 가는 박보검? TNGT(티엔지티) 면접룩 화보 공개
취업준비생으로 변신한 박보검이 제안하는 합격을 부르는 TNGT 퍼펙트 면접 패션

▲ 사진: LF TNGT(티엔지티)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박보검의 새로운 화보를 선보인다.

 모바일 매거진 스텔라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취업준비생으로 분해 대기업 사무직, 방송국 PD, 광고회사, 건축회사 등 각기 다른 회사의 모의 면접을 치르며 각 상황에 맞는 TNGT 면접룩 패션을 선보인다. 화보 속 박보검은 대기업 사무직 면접에는 포멀한 수트 패션으로, 방송국PD나 광고 회사의 면접에는 댄디한 콤비 수트 패션 또는 블루종을 매치한 캐주얼 패션을 선보이며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퍼펙트 면접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TNGT는 다가오는 면접 시즌을 맞이하여 화보 속 박보검이 입은 퍼펙트 면접룩 제안 상품을 추가 30% 할인 구매 가능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취업준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화보가 공개되는 오늘(21일) 오후 12시부터 익일(22일) 오전 11시 59분까지 단 24시간 동안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인기 어플 ‘피키캐스트’와 LF몰(www.lfmall.co.kr)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 것.

 한편 박보검은 화보 촬영 당시, "서울 시내 중국집 전체 판매량은?" "자신을 표현하는 그림을 그리고 설명해 보세요" 등 다소 황당하지만 실제 신입사원 면접에서 나왔던 질문에 재치있고 능숙하게 답해나가며 촬영 관계자들을 웃음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면접에 대한 박보검의 답변 및 화보는 오늘(21일) 오후 12시부터 ‘피키캐스트’와 TNGT 공식 홈페이지(www.tngt.co.kr), LF몰(www.lf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