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여진구-임지연, 병풍 뒤 밀착 만남 ‘의미심장’

‘대박’ 여진구-임지연, 병풍 뒤 밀착 만남 ‘의미심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4.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박’ 여진구-임지연, 비밀스러운 만남 포착 ‘아슬아슬’

‘대박’ 여진구-임지연, 병풍 뒤 밀착 만남 ‘의미심장’
‘대박’ 여진구-임지연, 비밀스러운 만남 포착 ‘아슬아슬’

▲ 사진제공 : SBS

‘대박’ 여진구와 임지연의 의미심장한 만남이 예고됐다.

SBS 월화드라마 ‘대박’(극본 권순규/연출 남건 박선호)은 평범할 수 없는 두 형제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왕의 잊혀진 아들 대길(장근석 분)은 밑바닥에서부터 처절한 복수를 준비 중이며, 그의 아우 연잉군(여진구 분)은 날카로운 발톱을 숨긴 채 한량 같은 왕자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두 형제 사이에는 한 여인이 있다. 바로 담서(임지연 분)다. 지난 방송에서 대길, 연잉군, 담서는 운명적으로 만났다. 대길은 담서에게 첫 눈에 반했으며, 담서는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신분을 감춘 채 기생의 모습으로 연잉군에게 다가섰다.

세 사람의 운명적 연결이 향후 극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대박’ 제작진은 4월 11일 5회 방송을 앞두고 연잉군과 담서의 특별한 만남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연잉군과 담서는 병풍 뒤로 급히 몸을 숨기고 있다. 연잉군의 옷차림으로 보아 이들이 있는 장소는 궁궐인 듯 하다. 담서는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다. 이전의 매혹적인 기생이 아닌 어여쁜 규수로 연잉군 앞에 선 것. 이와 관련 연잉군은 담서를 알아볼 것인지, 또 연잉군에게 복수의 칼날을 세운 담서가 변장까지 하며 궁궐에 들어온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본 장면은 5회 예고편을 통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잉군은 담서를 안으며 병풍 뒤로 이끌었고, 담서는 연잉군의 뺨을 때리며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관계를 예고했다. 이에 또 한번의 특별한 인연을 이은 두 사람이 어떤 상황을 접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은 천하와 사랑을 놓고 벌이는, 왕의 잊혀진 아들 대길과 그 아우 영조의 한판 대결을 그린 드라마. 액션과 승부, 사랑, 브로맨스가 모두 담긴 팩션 사극이다. 연잉군과 담서의 의미심장한 만남은 4월 11일 방송되는 ‘대박’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