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이 선택한 신발, 리복 ‘퓨리라이트’

유아인이 선택한 신발, 리복 ‘퓨리라이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4.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 파트너 유아인과 함께 ‘2016 퓨리라이트 캠페인’ 스타트

유아인이 선택한 신발, 리복 ‘퓨리라이트’
리복, 파트너 유아인과 함께 ‘2016 퓨리라이트 캠페인’ 스타트

리복 클래식이 올봄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업그레이드한 ‘퓨리라이트(FuryLite)’ 컬렉션을 선보이며 파트너 유아인과 함께한 촬영컷을 공개했다.

리복의 아즈텍 캠페인을 통해 리복 클래식의 파트너로 활동한 바 있는 배우 유아인이 이번 퓨리라이트 캠페인에도 함께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는 유아인은 올봄 리복의 컨템포러리 아이템 퓨리라이트와 만나 대중들에게 현대적인 감성을 어필할 예정이다.

유아인이 신은 리복 퓨리라이트는 리복 클래식의 상징적인 스니커즈인 인스타펌프 퓨리의 소재와 디자인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새로운 실루엣의 운동화다. 모던한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품 곳곳에서 인스타펌프 퓨리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쿠셔닝으로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컬러와 트렌디하고 슬릭한 디자인으로 따뜻해지는 요즘, 활동적이고 가벼운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는 잇 아이템.

이번 유아인과 함께 하는 2016 SS 리복 퓨리라이트 캠페인은 전 매장과 슈즈 전문 멀티 매장 등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4월부터 시작되는 버스쉘터를 포함한 옥외 광고, 리복 클래식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유아인과 함께한 다양한 비주얼과 영상을 소비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