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로맨스 소설 공모전’ 수상작 발표

T스토어 북스, ‘로맨스 소설 공모전’ 수상작 발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25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로맨스 소설 전문 출판사 라떼북과 함께 실시한 ‘로맨스 소설 공모전’의 당선작을 공개했다.

장르소설 업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작가 및 우수한 콘텐츠 발굴을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2월 10일까지 원고 접수 후 1차 심사 통과작에 한해 T스토어 북스에 작품 등록 후 연재를 진행하였다. 수상작은 판매실적, 대중성, 소재 참신성, 작품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선정되었다.

대상은 제르제르 작가의 ‘이율배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율배반’은 최근 영화 및 드라마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수사물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에 남녀 주인공의 달달한 로맨스를 적절히 배치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독자들의 몰입을 이끌어냈다. 로맨스와 코미디 그리고 반전까지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탄탄한 스토리로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기에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우수상은 기승 작가의 ‘김 비서의 아찔한 나날’과 링고Ringo 작가의 ‘브라더’에 돌아갔다. ‘김 비서의 아찔한 나날’은 자칫 진부할 수 있는 오피스 로맨스를 톡톡 튀는 문체로 개성있게 풀어내 독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으며 또 다른 우수상 수상작 ‘브라더’는 ‘이복동생과의 로맨스’와 ‘신데렐라 스토리’를 교묘하게 접목하면서도 안정적인 전개를 이끌어 나가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장려상에는 노예 수집가의 아들/윤보라, 감금/헤논, 사로잡히다/헤윰 이상 3작품이 선정되었으며 입상은 도발/mightbee, 그림자 꽃/가비야운,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단호박라떼, 어긋난 선택/로윤, 너의 입술에 달아오르고 있어/유리파 이상 5작품이 선정되었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1000만 원, 우수상 500만 원, 장려상 300만 원, 입상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모든 수상작은 Tstore 내에서 최우선적으로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