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굿바이 미스터 블랙' 휘몰아친 전개, 역대급 복수멜로 예고

첫방 '굿바이 미스터 블랙' 휘몰아친 전개, 역대급 복수멜로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1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방 '굿바이 미스터 블랙' 휘몰아친 전개, 역대급 복수멜로 예고

▲ 사진제공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방송 캡처

'굿바이 미스터 블랙' 첫 방송부터 폭풍이 따로 없었다.

3월 16일 첫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연출 한희, 김성욱/제작 이김프로덕션)이 1회부터 신선한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 빠른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지원(이진욱 분)과 김스완(문채원 분)의 운명적인 만남,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였던 차지원과 민선재(김강우 분)가 악연으로 돌아서는 모습 등 휘몰아치는 스토리의 힘이 발휘됐다. 특히 첫 회부터 배신의 길에 들어선 민선재와 엇갈린 차지원의 인연은 복수극의 서막을 알리며 향후 전개에 대한 흥미를 고조시켰다.

오랜 친구인 차지원과 민선재의 관계는 비극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두 사람의 배경은 너무도 달랐다. 유복한 가정환경 아래 자라온 차지원은 매사 긍정적이고 유쾌했다. 반면 민선재는 어려운 가정사로 고통 받고 있었다. 가진 것이 없었기에 인정 받고 싶은 민선재의 욕구는 더욱 컸다.

이러한 민선재의 욕망은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불렀다. 회사의 비리와 얽히며, 차지원의 아버지 의 죽음을 목도하게 된 것. 때마침 차지원에게 전화가 걸려오면서 극의 긴장감은 치솟았고, 진실을 파헤치려는 차지원의 모습이 예고되며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강렬한 복수 스토리와는 반대로 차지원과 김스완의 첫 만남은 톡톡 튀는 재미를 선사했다. 차지원은 김스완을 소매치기로 오해하면서 독특한 인연을 시작했다. 능청스러운 차지원과 태국에서 거칠게 자라온 김스완은 티격태격 다투면서도, 설레는 케미를 자아내 이들이 그려낼 러브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1회는 그야말로 폭풍처럼 몰아쳤다. 인물간의 관계들을 빠르게 보여주고, 엔딩 부분에서는 본격적인 복수극의 시작을 알리며 짜릿함을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주 조연 가리지 않는 배우들의 막강한 연기력은 극의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이진욱은 유쾌한 차지원이 어두운 블랙으로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태국의 거친 소녀 김스완을 완벽하게 소화한 문채원은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악마와 손을 잡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을 기막히게 그려낸 김강우의 열연은 강렬함을 선사했다.

 한편, 역대급 복수멜로의 시작을 알린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 2회는 아버지 죽음의 진실을 찾는 차지원의 추격을 예고하고 있다. 태국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액션신 등 화려한 볼거리와 꽉 찬 스토리로 찾아올 ‘굿바이 미스터 블랙’ 2회는 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