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박하나, 악녀계의 라이징 스타 넘어 예능계의 라이징 스타 등극!

‘해피투게더3’ 박하나, 악녀계의 라이징 스타 넘어 예능계의 라이징 스타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1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박하나, 작정한 예능 접수기! 시청자 마음 접수 완료!

‘해피투게더3’ 박하나, 악녀계의 라이징 스타 넘어 예능계의 라이징 스타 등극!
'해투3' 박하나, 작정한 예능 접수기! 시청자 마음 접수 완료!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와 여배우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에도 대 성공이었다. ‘악역계의 라이징 스타’ 박하나가 앙큼하고 발칙한 매력을 제대로 폭발시키며 ‘예능계의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 한 것.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해치지 않아요’ 특집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악역 군단 남궁민, 박하나, 조은숙, 김민경이 출연해 화끈한 토크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강탈했다.

이 가운데 박하나는 엄현경과 인턴 MC자리를 두고 아슬아슬한 기 싸움을 펼쳐 꿀재미를 선사했다. 박하나는 시작부터 “(엄현경의 자리가) 탐난다”면서 엄현경을 도발했다. 나아가 “(엄현경 자리에) 한 번 앉아봐도 되겠냐?”며 잠깐이지만 인턴MC 자리를 손에 넣는 패기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이어 박하나는 지난 주 화제를 불러모았던 ‘네임댄스’를 언급하며 “내가 더 잘할 것 같다”면서 맨발의 댄스를 선보였고 이에 질세라 엄현경 역시 가담하며 후끈한 한바탕 댄스배틀이 펼쳐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박하나는 거침없는 솔직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박하나는 “SM, YG 등 대형 기획사의 연습생으로 있었다”고 밝힌 뒤 데뷔 후 연습생 동기들과 만났던 사연을 털어놨다. 박하나는 “’소녀시대’ 수영과 연기대상 시상자-수상자로 만났는데 날 못 알아 보더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예전과 비교해서 많이 변했냐”고 물었다. 이에 박하나는 “저는 그렇게 (성형을) 많이 하지는 않았다”면서 때 아닌 성형고백으로 웃음을 터뜨렸다.

또 박하나는 데뷔 후 카페 아르바이트를 했던 당시 ‘역삼동 여신’으로 통했다면서 셀프 여신 인증을 하는 못 말리는 근자감을 드러냈다. 이어 박하나는 ‘역삼동 여신’의 손님 응대법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남자 손님을 대처하는 방법을 공개한 것. 박하나는 전화번호를 요구하는 조세호에게는 “휴대전화를 바꿨다. 번호는 내일 나온다”는 억지 변명을, 전현무에게는 “남자친구 만나야 한다”며 노골적으로 철벽을 쳐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하나의 활약 중 단연 화룡점정은 ‘따귀 때리기’였다. 박하나는 “저는 실제로 때리지 않고 세게 때린 것처럼 할 수 있다”면서 ‘따귀 여신’ 엄현경을 견제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막상 MC 군단이 따귀 체험을 위해 일렬로 늘어서자 “아예 안 맞을 수는 없다”며 은근히 말을 돌려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본격적으로 따귀 때리기 시범을 시작한 박하나는 유재석에게는 돌출된 입만 때리는 ‘표적 따귀’, 전현무에게는 한 손으로 양 볼을 때리는 ‘쌍따귀’, 조세호에게는 양 손으로 양 볼을 동시에 때리는 ‘동시 따귀’, 박명수에게는 손이 안 보일 정도로 연속해서 때리는 ‘연따귀’ 스킬을 시연해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이처럼 날이 갈수록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해투’는 또 한 번 시청률 상승을 기록하며 이를 증명하고 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해투3’의 전국 시청률은 전주 대비 0.5%P 상승한 6.0%을 기록하며, 올해 들어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에 연일 2016년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해투’의 상승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박하나의 활약에 온라인 역시 들썩였다. SNS와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는 “해투와 여배우의 조합은 진리! 박하나도 매력 터지네!”, “박하나 실제로 실검 1위 찍을 듯”, “아~ 웃겨~ 연따귀^^ 빵터짐”, “연따귀 진짜 포텐 터졌다ㅋㅋㅋㅋ 오랜만에 신나게 웃었네ㅋㅋㅋㅋ”, “아 재밌어~ 오늘 꿀꿀했는데 해투 보고 낄낄” 등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