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메이킹 화보 영상 공개... 톱모델의 ‘잔망+위트’

장기용, 메이킹 화보 영상 공개... 톱모델의 ‘잔망+위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용, 메이킹 화보 영상 공개... 톱모델의 ‘잔망+위트’

▲ 이미지 출처: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배우 겸 모델 장기용의 잔망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화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었다.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는 11일 2016’ S/S 시즌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메이킹 영상 속 장기용은 잔망스러운 표정부터 시크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과 세련된 셔츠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기용은 톱모델다운 완벽한 비율과 시크한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장기용의 다채로운 셔츠 스타일링 속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2016’ S/S 콜렉션 역시 눈길을 끌었다.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트렌디한 디자인과 아트적인 디테일로 눈길을 끈 이번 콜렉션은 90년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었다. 빈티지한 프린트와 강렬한 붓터치 등 유니크한 디자인부터 다양한 디테일로 돌아온 제롯 셔츠 등 이번 시즌 남성들이 트렌디한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시즌부터 남성들로부터 폭발적인 지지를 얻은 제롯셔츠부터 뉴욕의 감성이 느껴지는 빈티지한 제품까지 패션에 민감한 남성들이 주목해야 할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며 “댄디한 스타일부터 캐주얼 스타일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셔츠를 이번 시즌 하나쯤은 구비하는 것이 좋다.” 고 전했다.

한편 장기용의 잔망스러운 메이킹 영상에서 공개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2016년 S/S 콜렉션은 전국 매장 및 트라이본즈(www.tribons.com)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