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유주혜, 연극'올모스트 메인'으로 돌아온다!

유주혜, 연극'올모스트 메인'으로 돌아온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렘 가득한 ‘사랑의 감성’ 선보일 예정

유주혜, 연극'올모스트 메인'으로 돌아온다!
설렘 가득한 ‘사랑의 감성’ 선보일 예정

▲ 사진출처 : Story P

신예 유주혜가 연극<올모스트 메인>으로 돌아온다.

평소 작은 체구, 여린 얼굴과 상반되는 무대 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일명 연극계의 작은 거인으로 불리는 유주혜가 새로운 연극<올모스트 메인>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알려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에서 한겨울 금요일 밤 9시, 아홉 커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사랑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같은 공간, 같은 시간에 일어나는 아홉 가지의 사랑이야기를 모두 제각기 다른 사랑과 감성으로 풀어낸다.

극 중 유주혜는 'THIS HUR TS' 마블린, 'GETTING IT BACK' 게일, 'SEEING THE THING' 론다로 분해 세 개의 캐릭터를 동시에 연기하며 그녀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주혜는 2008년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로 데뷔해 지난해 공연한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_Reboot>까지 꾸준한 연극활동을 보이며 섬세한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KBS2 <참 좋은 시절>과 JTBC <송곳>을 통해 브라운관까지 활동영역을 넓히며 다재다능한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 주혜언니 차기작 소식 너무 반갑다', '이번에도 주혜언니 보러 가야지', ‘올모스트 메인 엄청 기대 중', '유주혜 나오는 연극은 믿고 본다', ‘올모스트메인 라인업 장난 아니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주혜의 따뜻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4월 12일부터 8월 28일까지 대학로 상명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