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인적성, CJ 인적성 한권끝장 교재 온라인 서점 판매 호조

LG 인적성, CJ 인적성 한권끝장 교재 온라인 서점 판매 호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3.08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인적성,
CJ 인적성 한권끝장 교재 온라인 서점 판매 호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LG그룹 인적성검사 한권끝장 기본서와 CJ인적성(CAT, CJAT) 한권끝장 기본서가 예스24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LG 인적성 한권끝장 기본서(LG그룹 인적성검사 한권끝장)는 인문역량 영역의 기출문제와 난이도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실전에 도움이 될 한자와 한국사 이론들을 바탕으로 문제를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광범위한 인문역량 영역의 핵심을 담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LG 인적성 교재 역시 LG그룹에서 중요시 여기는 인문상식 영역 고득점공략 미니부록을 첨부하여 마무리 학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CJ 인적성(CJAT, CAT)은 인문학영역에서 대중문화 및 한국사와 연계된 인문학적 지식 문제가 출제된다는 특징이 있다. 에듀윌에서는 이러한 CJ 인적성 시험 유형을 완벽 분석 해 취업준비생들이 전략적으로 인적성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CJ 인적성 교재 구입 시, 인문상식 영역 고득점공략 미니부록을 첨부 해 마무리 학습이 용이하도록 배려했다.

한편, 에듀윌은 각 기업 별 인적성 시험에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인적성 교재 시리즈를 출간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인적성 교재 시리즈는 GSAT 한권끝장과 GSAT 3회끝장 모의고사, LG인적성 한권끝장, HMAT 한권끝장, CJ인적성 한권끝장, 지역농협 6급 NHAT 한권끝장과 NHAT 4회끝장 모의고사가 있다.

인적성 교재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도서몰 ‘2016 상반기 대기업 공채 잡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6 상반기 대기업 공채 잡기 페이지에서는 각 기업 별로 인적성 교재를 소개하며 ‘대기업 잡는 요원’이라는 타이틀로 각 기업 별 채용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해 한 눈에 파악하기 쉽게 구생했다.

에듀윌 인적성 교재 시리즈 구입 시 한국사와 일반상식 핵심 요약집이 특별 혜택으로 증정되며, GSAT 핵심요약특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인적성 교재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이나 대형서점(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