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봄을 부르는 화사한 여신 미소…’눈길’

이보영, 봄을 부르는 화사한 여신 미소…’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0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영, 봄을 부르는 화사한 여신 미소…’눈길’

▲ 이미지 출처: 다니엘 에스떼(Daniel Hechter)

배우 이보영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다니엘 에스떼(Daniel Hechter)’에서 따스한 봄 햇살만큼 아름다운 미소가 돋보이는 이보영의 SS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이보영은 따스한 봄 보다 더 포근한 미소와 한층 고급스러운 미모로 보는 이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상 속 이보영은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는 편안한 데님팬츠, 헨리넥 셔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의 캐시미어 롱 가디건을 선보였다. 편안하고 여유가 느껴지는 이보영의 모습은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과 함께 수준 높은 프렌치 감성을 선보이며 다니엘 에스떼 만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잘 표현하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보영, 아름다운 미소 여전”, “이보영, 봄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 ”, “이보영, 이번 화보도 스타일리시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메이킹 영상 속 이보영이 선보인 편안하고 여유로운 무드의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웨어 다니엘 에스떼의 캐시미어 실크 가디건은 5일 토요일 정쇼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꾸뛰르 블루 데님은 7일 월요일 7시 20분에 론칭 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 외 더 많은 2016 SS 뉴 콜렉션은 ‘다니엘 에스떼’ 공식홈페이지(www.daniel-hechter.co.kr) 및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