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박나래-양세찬, ‘우결’ 깜짝 패널 확정!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박나래-양세찬, ‘우결’ 깜짝 패널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0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결’에 박나래-양세찬 떴다! ‘사랑과 전쟁’ 주인공이 ‘우결’까지? ‘대세 인증’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박나래-양세찬, ‘우결’ 깜짝 패널 확정!
‘우결’에 박나래-양세찬 떴다! ‘사랑과 전쟁’ 주인공이 ‘우결’까지? ‘대세 인증’

▲ 사진제공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이번 주 스튜디오 ‘깜짝’ 패널로 박나래-양세찬이 확정됐다. ‘짝사랑 커플’임을 온 시청자에게 ‘커밍아웃’한 박나래-양세찬의 깜짝 만남은 ‘우리 결혼했어요’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측은 3일 “이번 주 스튜디오 패널로 박미선-박나래-양세찬-황제성-피에스타 예지가 확정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지난 2일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박나래-양세찬은 앞서 ‘라디오스타’에서 짝사랑 관계였음을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박나래는 양세찬을 좋아하게 된 과정부터 고백까지 적나라하게 밝힌 것. 특히 짝사랑의 당사자인 양세찬 앞에서 모든 걸 발설하는 등 쿨(?)한 신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는 가 하면, 자신의 아픔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며 ‘진정한 뼈그맨’의 면모를 드러내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두 사람의 ‘우리 결혼했어요’ 동반 패널 출연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두 사람은 여전히 ‘미묘한’ 기운(?)을 형성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짝사랑 커플’로 화제를 모은 박나래-양세찬은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 명처럼 핑크빛 기운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빅재미까지 선사하며 ‘대세 입담 커플’임을 여실히 증명했다.

특히 현장에서 박나래는 양세찬에게 “나를 이용해~”라고 당당하게 말하며 구 짝사랑남의 ‘방송 분량 걱정’까지 걱정하는 배려심을 발휘했다는 후문. 이 같이 박나래는 양세찬에게 여지(?)를 남기는 등 ‘러브라인 재 점화’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박나래-양세찬뿐만 아니라 박미선-황제성-예지의 활약도 지켜 봐 달라. ‘우리 결혼했어요’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부부로 만난 대세스타들의 결혼생활을 통해 격한 설렘을 안기는 원조 ‘로맨틱 연애지침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