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성시경, ‘상상력 자극’ 독거 라이프 고백!

‘해피투게더3’ 성시경, ‘상상력 자극’ 독거 라이프 고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성시경, 전현무 독거 생활 폭로! “화려한 생활 즐기는 중” 어떻길래?

‘해피투게더3’ 성시경, ‘상상력 자극’ 독거 라이프 고백!
‘해투3’ 성시경, 전현무 독거 생활 폭로! “화려한 생활 즐기는 중” 어떻길래?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19금 발라더’ 성시경이 올 누드로 잔다며 파격적인 습관을 고백했다.

매주 예능 원석을 발굴해내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3일 방송은 ‘독거남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독거 연예인’ 성시경-손여은-치타-이국주가 출연해 은밀한 사생활 토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 특히 이날 ‘해투’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세트를 ‘게스트하우스’ 컨셉으로 새 단장하고, 인턴MC 엄현경을 영입해 한층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독거 3년차’ 성시경은 혼자 살면서 생긴 특이한 습관을 털어놓아 관심을 모았다. 성시경은 “혼자 사니 옷을 벗고 지낼 수 있다. 샤워 끝나고 맨 몸으로 나온다”면서 상상력을 자극하는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성시경은 “잘 때는 올 누드”라면서 한층 파격적인 발언을 내뱉었고, ‘19금 발라더’다운 성시경의 아찔한 토크 향연에 현장은 초토화됐다.

그런가 하면 이날 성시경은 “전현무도 굉장히 화려한 삶을 살고 있다”면서 측근으로서 전현무의 자유분방한 독거 라이프를 폭로해 전현무를 멘탈붕괴에 빠뜨렸다는 후문. 이에 방송 수위를 절묘하게 넘나드는 성시경의 아찔한 19금 토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은 “성시경 솔직한 입담 너무 좋아요! 기대하겠습니다”, “전현무 임자 만났네! 사생활 탈탈 털릴 듯”, “성시경-손여은-치타-이국주에 인턴MC 엄현경까지! 볼 사람이 너무 많네! 좋다 좋아”, “게스트하우스 세트로 바뀌었구나! 산뜻하니 좋다”, “왠지 므흣한 방송이 될 듯! 기대하겠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