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멜로킹-멜로퀸의 만남 어땠을까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멜로킹-멜로퀸의 만남 어땠을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3.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커플샷, 감성충만 로맨스를 기대해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멜로킹-멜로퀸의 만남 어땠을까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커플샷, 감성충만 로맨스를 기대해

▲ 사진 : 이김 프로덕션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문채원, 멜로킹과 멜로퀸이 만났다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 연출 한희, 김성욱/제작 이김프로덕션)의 두 주인공 이진욱과 문채원의 커플 사진이 첫 공개됐다. 꿀 떨어지는 멜로눈빛의 소유자 이진욱과 사랑스러운 멜로여신 문채원의 만남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진욱과 문채원은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첫 호흡을 맞추게 된다. 극중 이진욱은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를 꿈꾸게 되는 남자 차지원(블랙)을 맡았다. 문채원은 이진욱을 짝사랑하는 김스완으로 분해 그녀만의 깜찍하고 당찬 러브스토리를 그리게 된다. 올 봄을 진한 감성으로 물들일 케미남녀의 만남은 어땠을까.

 공개된 사진 속 이진욱과 문채원의 모습은 태국 촬영장에서 포착된 것이다. 쉬는 시간 그네에 나란히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다정다감한 케미가 느껴진다. 이진욱은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고, 문채원은 혀를 빼꼼 내미는 애교로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진욱과 문채원의 청량하고 맑은 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산호색 바다와 어우러지는 두 사람의 그림 같은 케미는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증폭시킨다. 이진욱과 문채원은 태국 촬영 내내 서로를 살뜰히 챙기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대사를 체크하는 등 블랙과 스완의 풋풋한 로맨스를 실감 나게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태국은 블랙과 스완이 만나고, 추억을 쌓게 되는 특별한 장소이다. 발랄하고 통통 튀는 첫만남부터 블랙과 스완의 가슴 아픈 안녕까지, 아름다운 태국 정취를 배경으로 두 사람의 감정들이 차곡차곡 보여질 전망이다. 또한 그 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멜로킹, 멜로퀸 호칭을 얻은 이진욱과 문채원이 보여줄 연기 호흡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한번 더 해피엔딩’ 후속으로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