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화사+몽환적 눈빛... ‘시선압도 젠틀우먼’

송윤아, 화사+몽환적 눈빛... ‘시선압도 젠틀우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2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조르쥬 레쉬’ 2016’ S/S 송윤아 메이킹 영상 공개

송윤아, 화사+몽환적 눈빛... ‘시선압도 젠틀우먼’
롯데홈쇼핑 ‘조르쥬 레쉬’ 2016’ S/S 송윤아 메이킹 영상 공개

▲ 이미지 출처: 조르쥬 레쉬

시선을 압도하는 젠틀우먼 이었다.

배우 송윤아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홈쇼핑 ‘조르쥬 레쉬’에서 봄 햇살보다 더 화사한 미모로 화제가 된 송윤아의 화보 메이킹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메이킹 영상 속 송윤아는 따뜻한 햇살과 바람이 부는 공간 속 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소와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의 미모로 포착됐다. 아름다운 외모와 시크한 표정 연기, 고급스러우면서 포멀한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송윤아는 시선을 압도하는 ‘젠틀우먼’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송윤아의 젠틀우먼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끈다. 수트, 코트, 블라우스 등 모노톤부터 트렌디한 파스텔톤의 아이템을 매치해 품격 있는 젠틀우먼 룩을 완성, 2016년 파스텔톤 컬러 트렌드에 걸맞은 스타일링을 앞서 선보이며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송윤아, 다채로운 매력의 젠틀우먼 그 자체”, “송윤아, 더 깊어진 몽환적 눈빛”, “송윤아, 이번 화보도 스타일리시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보 메이킹 영상 속 송윤아가 선보인 트렌치 3피스, 부츠컷 팬츠는 오는 28일(일) 오후 1시 4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6’ S/S 시즌 송윤아의 트렌디한 젠틀우먼룩을 완성한 조르쥬 레쉬의 더욱 다양한 콜렉션은 공식 사이트(www.georgesr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