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지오지아(ZIOZIA) 배우 김수현 봄화보 공개

남성복 지오지아(ZIOZIA) 배우 김수현 봄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현, 모던한 무드의 미니멀리즘 화보! 한.중 팬들 열광

남성복 지오지아(ZIOZIA) 배우 김수현 봄화보 공개
김수현, 모던한 무드의 미니멀리즘 화보! 한.중 팬들 열광

▲ 사진출처 : 지오지아

배우 김수현의 지오지아(ZIOZIA) 봄 화보가 공개됐다.

신성통상㈜ 남성의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전속모델 김수현과 함께 한 2016년 봄광고를 한국과 중국, 동시에 공개했다. 남성복 지오지아와 배우 김수현은 2012년부터 올해로 5년째 전속 광고계약을 체결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고 있는데 한국과 중국을 넘나드는 김수현 신드롬에 지오지아의 중국진출까지 성공적으로 이끌며 한류패션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미니멀리즘과 심플함을 기본으로 모던한 무드로 표현된 지오지아 봄광고는 이번 2016 봄 시즌 강화된 컨템포러리함과 스트릿 무드를 결합시켜 보다 실용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이번시즌 대표적인 아이템들을 살펴보면, 가볍고 포근한 컬러와 심플한 모노톤 소재의 매칭으로 남성들의 스타일을 한층 센스 있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버사이즈 핏의 코트에 캐주얼한 밴딩 죠거팬츠로 의외의 스타일링을 매치하는가 하면 모노톤의 화이트 스타디움점퍼와 마블 패턴의 챠콜 져지 자켓 등을 봄 추천 아이템으로 꼽을 수 있다.”고 전했다.

지오지아는 이번시즌, 김수현이 착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항공점퍼에 간단한 조립으로 모형비행기를 만들 수 있는 스페셜 택(TAG)을 부착해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도 선물할 예정이다. 배우 김수현의 화보와 촬영장 비하인트 스토리 영상은 지오지아 공식 홈페이지(www.ziozia.co.kr)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이번 2016 봄 신제품은 전국 지오지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