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지석진, 中 폭발적 인기 직접 인증! ‘관심집중’

‘라디오스타’ 지석진, 中 폭발적 인기 직접 인증! ‘관심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대세’ 지석진, 인기에 힘입어 중국서 싱글음반 발매!

‘라디오스타’ 지석진, 中 폭발적 인기 직접 인증! ‘관심집중’
‘한류대세’ 지석진, 인기에 힘입어 중국서 싱글음반 발매!

▲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지석진이 출연해 자신이 실감하고 있는 중국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직접 인증했다. 특히 지석진은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몰이중인 그룹 엑소의 첸과 공통분모를 찾아내며 자신의 중국 인기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희진/ 연출 황교진)에서는 중국 대륙을 휩쓴 대세 한류스타 4인방인 지석진-최성국-첸(EXO)-김은성(지상려합)이 출연하는 ‘오빤 중국스타일’ 특집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국진은 “중국 SNS 팔로워 수가 175만! 대세 중국 한류스탑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그냥 왕코 아저씨”라며 지석진을 소개했다. 이어 스튜디오로 들어선 그는 예상 밖(?)의 중국어 실력을 뽐내며 인사를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지석진은 자신의 중국 인기를 ‘직접’ 이야기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중국에서 전용기를 제공해줬던 이야기부터, 중국 입-출국 당시 대륙 전역에 생중계 된 이야기까지 본인의 입으로 아낌없이 털어놓아 듣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 것.

무엇보다 지석진은 첸과의 공통점을 찾으며 중국 인기에 대한 증거를 입증해갔다. 그가 첸에게 ‘중국 인기 묻어가기’ 전략을 시행한 것. 첸이 “공항에서 팬 분들이 몰려계시면 위험해서 뒤로 빠져나가요”라고 말하자 지석진은 “나랑 동선이 똑같네~”라며 자신도 팬이 몰린다고 말하는 등 첸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오늘 비슷한 게 많아~”라며 인기공감대를 형성하려 노력해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그런 지석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4MC는 그의 중국 인기에 대한 의아함을 표현했고, 지석진은 “너희는 선입견을 버려~”라며 답답함을 호소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지석진에게 직접 듣는 그의 중국 인기는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지석진은 중국에서 발매한 자신의 싱글 음반이 샤이니를 누르고 중국의 바이두 음악차트에서 6위까지 올랐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머리핀’이란 곡을 발매했다면서, “첫 진입이 26위였어요. 그러다 6위까지 갔었죠. 밑에 보니까 샤이니도 있고~”라며 자랑을 이어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때 지석진이 곡에 대한 설명을 하자 윤종신은 “엄청 야한 노래네~”라며 므흣(?)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중국 대륙을 강타한 그의 중국 노래 ‘머리핀’의 노래 가사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한류대세’ 지석진은 본인의 중국 인기를 입증할 수 있었을지, 그의 중국 음반 발매를 포함한 다양한 중국 활동 에피소드는 오는 2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오빤 중국스타일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