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거미, 조정석과 연애담 大 공개!

‘해투3’ 거미, 조정석과 연애담 大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2.0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미 母, “조정석은 만점 사윗감!”

‘해투3’ 거미, 조정석과 연애담 大 공개!
거미 母, “조정석은 만점 사윗감!”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거미가 조정석과의 공개 연애를 후회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꿀잼 토크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의 4일 방송은 ‘걸크러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성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화끈한 언니 군단인 김숙-송은이-이혜정-거미-공현주가 출연해 목요일 밤에 속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거미는 연인 조정석에 대해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거미와 조정석은 지난해 2월, 열애사실을 당당하게 인정하며 대중의 축복 속에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연예계 대표 커플 중 하나.

이날 거미는 MC들의 입에서 ‘조정석’이라는 단어가 나올 때마다 얼굴이 빨개진 채 동공지진을 일으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거미는 조정석에 대한 진지한 마음을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공개 연애를 하니 남자친구 관련해서 거짓말을 안 해도 된다는 것이 장점”이라면서 “(열애 인정 당시로 돌아가) 다시 기회가 온다고 해도 공개할 것 같다”며 변치 않는 애정을 드러내 현장에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녹화에서는 거미의 어머니 장숙정과 즉석 전화 통화가 성사됐다. 장숙정은 “조정석은 만점 짜리 사윗감”이라면서 “거미가 시집갈 때가 넘었다. 빨리 시집 좀 갔으면 좋겠다”며 조급함(?)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 밖에도 ‘걸크러쉬 특집’에는 거미와 조정석 커플의 공개연애 비하인드 및 조정석에 대한 거미 어머니의 평가 등이 가감없이 담길 예정이다. 이에 ‘걸크러쉬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은 “거미-조정석 넘나 예쁜 것! 순수한 커플 응원해요”, “거미-조정석 커플은 보기만 해도 훈훈하다. 질투조차 안 남”, “거미 어머님 저도 동감입니다! 만점이다 마다요”, “요새 해투 꾸르잼! 이번 주 라인업도 기대중입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