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예스24 e연재, 황금가지 ‘사건과 진실’ 공동 공모전 개최

T스토어 북스, 예스24 e연재, 황금가지 ‘사건과 진실’ 공동 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2.01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스토어 북스, 예스24 e연재,
황금가지 ‘사건과 진실’ 공동 공모전 개최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예스24(yes24) e연재, 황금가지와 함께 역량 있는 작가 및 작품 발굴을 위해 총 상금 1,500만원을 걸고 ‘사건과 진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2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3달 동안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사건과 진실’이라는 주제어 아래 흥미로운 사건이 벌어지거나 진실이 밝혀지는 과정을 중심으로 한 작품을 응모 대상으로 한다. 작품 장르는 관계 없으며 신인 및 기성 작가, 개인 및 공동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이처럼 참가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아 재능 있는 작가 및 우수한 작품 발굴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공모 작품은 장편과 단편으로 구분 지어 접수 받는다. 장편의 경우 원고지 총 800매 이상의 분량을 30화 이상 연재해야 하며 단편은 원고지 총 300매 이내의 내용을 10화 내외로 연재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작가는 예스24 홈페이지 로그인 후 e연재 카테고리 내 ‘나의 창작실’을 통해 접수 및 연재 가능하다.

특히 본 공모전은 총 상금 1,500만 원을 지급하는 대규모 행사로 대상 수상자에게는 6백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eBook 및 종이책 출간도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1백만 원의 상금과 함께 eBook 출간이 지원되며 단편상 수상자에게는 50만 원의 상금과 단편집 eBook 출간이 지원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7월 중 발표할 계획이다. 독자 선호도를 반영한 내부 심사를 1차적으로 거친 후 외부 심사위원이 평가하는 최종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T스토어 북스 모바일 앱(app) 혹은 예스24 e연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estoryenter@yes24.com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