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쿠아리움, ‘SMILE AQUARIUM’ 1월 이벤트 실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SMILE AQUARIUM’ 1월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2.29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SMILE AQUARIUM’ 1월 이벤트 실시

희망차고 밝은 병신년(丙申年) 새해 첫 출발을 위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모두에게 웃음을 주는 아쿠아리움’이라는 콘셉트로 1월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전를 진행한다.

매번 집안 어른에게 들어오던 새해 덕담을 캐릭터에게 받을 수 있는 <캐릭터들의 새해 덕담>. 1월 한달 간 지하 1층 벨루가 수조 근처에서 새해 메시지가 적힌 엽서카드를 뽑으면 루루, 레오, 핑핑 등 캐릭터 3인방이 도장을 찍어주고 함께 사진도 찍어준다. (일 5회 15분).

붉은 원숭이의 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전도 진행한다. 지하1층 열대강 존에서 붉은 색의 웃는 얼굴상을 가진 물고기 <혈앵무>와 복을 의미하는 <복어>, 일출하는 모습이 떠오르는 <카디날 테트라>를 보며 새해 소원을 빌어보자. 지하 2층 정어리 수조 앞에서는 아쿠아리움에 대한 궁금증을 이어지는 손그림으로 알려주는 <스토리 전시회>도 선보인다.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페이스북에 올려진 웨딩 다이빙 동영상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를 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웨딩 다이빙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병신년(丙申年)에도 알뜰한 나들이 지원을 잊지 않는다. 원숭이띠(56, 68, 80, 92년생 등)라면 입장권을 본인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신분증 제시). 또한 평일 오후 5시 이후에 방문하는 커플들에게는 입장권, 아메리카노 1+1 쿠폰, 폴라로이드 사진 1매가 포함된 야간 커플권이 4만5천원에 제공된다.

한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겨울방학맞이 교육 프로그램 <에듀스마일>을 2월 28일(일)까지 운영한다. 깊이 있게 해양생물을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과 마술, 미술 등 다양한 분야를 접목한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아이들이 쉽고 신나게 해양과학을 배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