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디지털케이블TV쇼’에서 자녀들에게 디즈니채널의 “리틀 아인슈타인”을 선물하세요~

‘2010디지털케이블TV쇼’에서 자녀들에게 디즈니채널의 “리틀 아인슈타인”을 선물하세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방송통신 전시 및 컨퍼런스 행사인 ‘2010디지털케이블TV쇼’가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주최로 3월 3일(수)부터 6일(토)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방송통신서비스 박람회와 전문 컨퍼런스 행사 외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다. 3월 3일에는 국내 최정상의 아이돌가수가 총집합 하는 ‘M수퍼콘서트’가 4일에는 송대관, 태진아 등이 출연하는 ‘성인가요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어 5일에는 토니안, 앤디, 붐 등 연예인 군인들이 꾸미는 국군방송 특집 공개방송이 6일에는 R-16 Korea Sparkling 2010 비보이대회와 엘리트 학생복 스쿨리그 결승전 게임대회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가 풍성하게 제공한다.

특히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다니는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들은 플레이하우스디즈니채널에서 진행하는 전인교육 프로그램(Whole Child Curriculum) “리틀 아인슈타인”에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플레이하우스디즈니채널은 디즈니의 조기교육, 신체발달, 사고력, 자기표현, 생활교육 및 사회성 등 '전인교육 프로그램'에 기반한 학습 콘텐츠로, 수동적인 학습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시청자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채널이다.

그 중 “리틀 아인슈타인”은 전미 학부모협회에서 패어런츠 초이스 어워드(Parent's Choice Award)를 수상한 '조조서커스'와 더불어 클래식 음악을 통해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자기표현을 할 수 있는 감성을 기를 수 있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씨앤앰 디지털케이블TV 채널425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2010디지털케이블TV쇼’가 열리는 일산 킨텍스 1층 디즈니채널 부스에서 3월 3일(수) 오후 1시 30분 1회를 시작으로 4일(목) 오전 11시와 오후 1시 30분, 6일(토)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총 5차례에 걸쳐 클래식과 레크레이션의 절묘한 만남을 통해 아이들의 음악 두뇌를 자극하는 “리틀 아인슈타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씨앤앰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보호자 1명이 함께할 수 있는 미취학아동(4세~7세)이면 신청 가능하다. 매회당 20쌍(학부모+아동)을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받으며 참가아동들에게는 예쁜 디즈니 후드 티셔츠와 디즈니 서적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2010디지털케이블TV쇼’기간에 열릴 “리틀 아인슈타인”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앤앰 홈페이지(www.cnm.co.kr)와 씨앤앰경기케이블TV홈페이지(http://kyoungki.cnm.co.kr)를 통해 알 수 있으며, 2월 19일(금)부터 3월 2일(화)까지 씨앤앰경기케이블TV(031-910-8100)을 통해 전화로 개별 참가신청을 받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