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크리에이터는 누구도 따르지 않는다”캠페인 영상 공개

아디다스, “크리에이터는 누구도 따르지 않는다”캠페인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12.0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A 올스타 ‘제임스 하든’과 함께 하는 브랜드 캠페인 ‘스포츠15’ 의 네 번째 스토리 공개

아디다스,  “크리에이터는 누구도 따르지 않는다”캠페인 영상 공개
NBA 올스타 ‘제임스 하든’과 함께 하는 브랜드 캠페인 ‘스포츠15’ 의 네 번째 스토리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NBA 올스타 제임스 하든(휴스턴 로키츠 소속)선수가 참여한,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창조해 나가라는 메시지를 담은 ‘크리에이터는 누구도 따르지 않는다(CREATOR NEVER FOLLOW)’ 영상을 공개했다.

2015 아디다스 브랜드 캠페인 ‘스포츠 15’의 새 영상 ‘크리에이터는 누구도 따르지 않는다’에는 NBA올스타 제임스 하든의 우승을 향한 열망과 자신감, 그 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용기에 관한 내용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아디다스는 이번 영상에서 멋진 스텝백 점퍼, 믿기 어려운 유로 스텝, 그리고 총알 패스 어시스트 등 자신만의 경기 스타일을 통해 NBA의 가장 위험한 공격 무기가 된 제임스 하든 선수를 통해 크리에이터에게 다른 사람들을 따르지 말고 새로운 길을 창조하라는 메시지와 영감을 전달한다.

제임스 하든 선수는 캠페인 광고 촬영 후 “내가 누구인지, 경기 스타일은 어떤지, 어떻게 경기를 지배해 나가는지를 진실되게 보여주려고 노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발표한  ‘스포츠15’ 캠페인은 스포츠를 향한 아디다스 브랜드의 강한 집념을 보여주고자 장기간 투자를 거쳐 완성된 것으로 모든 스포츠 종목에 긴 역사와 유산을 가지고 있는 아디다스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브랜드 캠페인인 ‘스포츠15’ 의 새로운 영상 ‘크리에이터는 누구도 따르지 않는다’는 https://youtu.be/OY8M-Rpy6k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