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11월 페스티벌 실시

아리따움, 11월 페스티벌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11월 페스티벌 실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www.aritaum.com)은 19일부터 21일까지 단 3일간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리따움 내 입점된 모든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서는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단계별 보습 케어가 가능한 ‘아이오페 올데이 에센셜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꽃잎이 피부에 닿는듯한 부드러움으로 얼굴을 감싸 꽃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극밀착 마스크, ‘마몽드 스킨 핏 마스크’와 최적의 비율로 구성된 발효 워터층과 곡물 오일층이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지워주는 ‘아리따움 뽀오얀 미소 발효 립앤아이 리무버’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시할 때마다 이슈가 되는 아리따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 (스펀지밥, 울랄라, 와글와글 친구들, 제로퍼제로, 스티키몬스터랩 등) 역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제품들은 본 행사에서 제외되거나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11월 ‘아리따움 페스티벌’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닷컴(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이오페 올데이 에센셜 세트 제품 구성
아이오페 올데이 에센셜 세트 너리싱: 에어쿠션 커버 21호 (본품+리필), 모이스트젠 스킨케어 한정세트 (소프너&에멀젼 각 60ML), 모이스트젠 크림 (14ML)

아이오페 올데이 에센셜 세트 모이스춰라이징: 에어쿠션 내추럴 21호 (본품+리필), 모이스트젠 스킨케어 한정세트 (소프너&에멀젼 각 60ML), 얼티미트 크림 (14ML)

할인 제외 품목: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라네즈 워터 슬리핑 팩, 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 한율 극진 에센스/크림, 모디X소니엔젤 콜라보레이션 상품 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