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토리버치 뷰티, 두 번째 향수 컬렉션 ‘토리버치 앱솔루’ 출시

토리버치 뷰티, 두 번째 향수 컬렉션 ‘토리버치 앱솔루’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0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리버치 뷰티,
두 번째 향수 컬렉션 ‘토리버치 앱솔루’ 출시

뉴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 뷰티 라인이 우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장미 향을 담은 두 번째 향수 컬렉션 ‘토리버치 앱솔루(Tory Burch Absolu)’를 13일 출시한다.

디자이너 토리버치는 아버지와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우디 계열의 베티버 향에 유년기를 보낸 어머니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여성스러운 플로럴 계열의 향을 더해 행복했던 그녀의 기억을 ‘토리버치 앱솔루’에 담았다.

토리버치 뷰티 라인 ‘토리버치 앱솔루’는 지난해 2월 출시한 첫 번째 향수 ‘토리버치 오드퍼퓸’의 아이코닉한 향에 토리버치만의 대담하고 섬세한 터치를 가미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향수다. ‘토리버치 앱솔루’는 우디하고 강렬한 플로럴 향으로 상쾌한 플로럴 계열의 ‘토리버치 오드퍼퓸’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 고혹적인 가을 정취를 표현하기 좋다.

토리버치 뷰티 ‘토리버치 앱솔루’는 블랙 커런트 싹과 달콤 쌉사름한 핑크 페퍼(Pink Pepper), 은방울꽃이 잘 어우러진 섬세하고 부드러운 탑 노트로 시작된다. 고급스러운 장미꽃이 향의 중심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튜베로즈, 자스민 삼박 향이 코 끝에 감돌아 풍미를 더하는 하트 노트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크리미한 샌달우드(Sandalwood)에 흙내음이 물씬 풍기는 베티버(Vetiver), 시더우스 그리고 따뜻하고 관능적인 바닐라 향이 깊이 있고 여성미 넘치는 베이스 노트를 완성한다.

디자이너 토리버치 어머니의 침실과 고전적인 향수 보틀, 스프레이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는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토리버치만의 골드 시그니처 로고 디자인과 선명한 오렌지 컬러를 뚜껑에 반영해 향수 그 자체를 슈퍼 시크한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다.

토리버치 뷰티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오성영 과장은 “토리버치 앱솔루는 오리지널 향에 디자이너 토리버치가 좋아하는 원료들을 모두 사용한 페미닌하면서도 클래식하고 세련된 매력을 지닌 향수다“라며 ”올 가을 관능미와 여성미를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토리버치 뷰티는 ‘토리버치 앱솔루’ 구매 시 토리버치 앱솔루 미니어처와 토리버치 오드퍼퓸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