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환경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경기도, 환경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0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12일(목) 경기테크노파크에서 환경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경기도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경기도중소기업지원센터 등 유관기관에서 추진하고 있는 환경산업 지원사업을 환경 중소기업에게 알리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번 설명회에서 경기도는 환경전문공사업, 측정대행업, 환경관리대행기관 등 환경서비스 공급자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자인 수요자 간 소통이 가능하도록 인터넷 참여게시판을 만드는 환경서비스업 데이터마이닝(data miming) 사업을 소개한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환경기업이 창의적 기술로 해외 시장에 활발히 진출할 수 있도록 환경기술 개발보급, 해외진출, 금융지원 시책을 설명한다. 경기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중소기업 신기술 신제품을 성공적인 사업화로 이끌 수 있도록 단계별 기업 맞춤형 지원사업을 설명한다.

또한 환경기술을 개발하고 보급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기업이 유관기관에 애로사항 상담을 신청하면 신청기관에서 나온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환경전문공사업을 등록한 기업인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경기도 환경산업지원 포털사이트(www.ecohub.or.kr)에서 다운로드 받은 참가신청서를 오는 10일(화)까지 이메일(smilejung@gg.go.kr)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환경정책과 (031-8008-4793) 또는 경기테크노파크(031-500-308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