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끄, 그레이팅 파티 마스크 출시

나비끄, 그레이팅 파티 마스크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0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끄, 그레이팅 파티 마스크 출시

‘오늘은 어떤 나라로 여행을 가볼까?’ 집에서 편하게 쉬면서 전세계 대표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의 마스크 팩이 출시됐다. 나비끄㈜에서 출시한 ‘그레이팅 파티 마스크’는 프랑스, 유럽, 아메리카, 중국, 한국의 대표적인 미용성분을 담아 완성한 각 나라의 특색을 느껴볼 수 있는 매력만점 마스크다.

청정 유럽의 유익한 성분을 담은 ‘메르시 유로피안 쏘 릴렉싱 마스크’는 불가리아산 장미꽃, 영국산 달맞이꽃, 유로피안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특히 프랑스의 대표적인 미용성분인 프랑스산 라벤더, 프렌치 로즈마리, 유럽산 타임꽃이 함유된 ‘봉쥬르 파리지앵 퓨어 보습 마스크’는 보습을 부여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은 ‘헬로우 아메리칸 생기발랄 마스크’는 아메리카 자몽, 알래스카 빙하수, 캘리포니아 알로에베라 잎을 함유해 수분 파워 에너지를 부여해 동안 피부로 보호해준다.

또한 로얄골드, 팔각회향, 쟈스민 등 중국의 미용성분을 담은 ‘니하오 차이니즈 특급미백 마스크’는 미백 기능성 인증을 획득해 화사한 광채 피부를 부여해주고, 강원도 당귀와 상황버섯, 상백피, 인삼수 등 한국의 대표 미용 성분을 함유한 주름 기능성 인증 ‘안녕 코리언 뷰티 파워 탄력 마스크’는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준다.

‘그레이팅 파티 마스크’는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 하고,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연 코튼 100%인 큐프라 시트로 만들어 피부 자극도 최소화 시키고 에센스 흡수율도 높였다.

나비끄㈜ 상품개발자는 “’그레이팅 파티 마스크’는 여성들이 원하는 전 세계의 뷰티 성분을 찾아 최적의 배합으로 완성했다”며 “마스크팩 만으로도 마치 여행을 떠난 듯 전 세계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