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2016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능률교육, 2016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1.0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능률교육(NE 능률)이 오는 11월 8일까지 2016년도 대졸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능률교육은 우수한 품질의 영어 교과서와 베스트셀러 영어 참고서로 지난 35년간 영어교육 분야를 선도해왔다. 지난해 새로운 기업 브랜드 ‘NE 능률’을 선보이고 유아, 수학 등 신사업에 진출하며 영어교육을 넘어서는 종합적인 교육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번 공채 모집 부문은 신입사원의 경우 영어교육/수학교육 콘텐츠 개발, 마케팅, 영업/영업관리 등 4개 부문이며, 응시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와 2016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경력사원의 경우 영업, 교육 등 3개 부문에서 모집하며, 응시 자격은 모집 부문별로 대리급부터 과장급까지 유관 업무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1월 8일까지 능률교육 채용 사이트(http://recruit.neungyule.com)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한다. 신입사원 공개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 필기시험/인적성 검사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경력사원의 경우 필기시험을 제외하고 진행한다. 담당 업무와 자격 요건, 우대사항, 복리후생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능률교육은 구체적인 업무 내용과 근무 환경을 궁금해하는 입사지원자를 위해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블로그 사보(http://neungyule.tistory.com)를 통해 ‘2016 신입/경력사원 공채 인사 Talk!’ 메뉴를 운영한다. 입사지원자가 블로그 댓글로 궁금한 점을 문의하면, 선배 직원과 채용담당자의 진솔한 상담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교육기업으로서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기업 문화 조성에 힘쓰는 능률교육은 올해 기업 평가 소셜미디어 잡플래닛이 발표한 ‘2015년 상반기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능률교육 인사담당자는 이번 채용과 관련해 “교육업에 대한 사명감, 끊임없이 배우며 역량을 개발하고자 하는 열정, 조직 내 성과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는 창의력을 지닌 인재들이 많이 도전하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