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C, 정직한 ‘초코렛’과 거리에 나선다

가수 김C, 정직한 ‘초코렛’과 거리에 나선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2.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김C가 공정무역 초콜릿 홍보대사로 나선다. 아름다운가게 공정무역사업부는 3일 편의점 최초로 공정무역 초콜릿 입점이 예정된 훼미리마트의 장소 협조로 공정무역 ‘초코렛’ 시식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공정무역 ‘초코렛’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C가 아름다운가게 공정무역 ‘초코렛’의 시식행사에 함께 하고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평소 지속적으로 선행을 해왔던 김C는 이번에 아름다운가게 공정무역 ‘초코렛’의 홍보대사로 나서며 공정무역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초콜릿의 수요가 높은 시기인 만큼, 김C의 이 같은 재능 나눔은 공정무역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불공정한 자유무역의 현실을 꼬집으며 공정무역의 ‘정직’한 속성을 내세운 아름다운가게의 공정무역 ‘초코렛’은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광고 문구로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김C의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더욱 적극적으로 국내 공정무역 캠페인을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윤리적 소비’, ‘착한 소비’ 등의 이름으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공정무역은 김C 외에도 광고 기획자, 기업 파트너 등 선의에 동참하고자 하는 이들의 문의와 실천이 줄을 잇고 있다. 아름다운가게 공정무역사업부는 이들과 함께 지속적인 공정무역 캠페인으로 국내 공정무역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공정무역 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