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의 첫키스 위해 2AM 멤버 모두 나서서, 가인 MV 섭외 작전

조권의 첫키스 위해 2AM 멤버 모두 나서서, 가인 MV 섭외 작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30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AM, ‘죽어도 못보내’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가인 섭외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2AM의 ‘죽어도 못보내’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했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MBC ‘우리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가인과 조권 커플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방송된 것.

30일 저녁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은 최근 신곡 ‘죽어도 못보내’로 컴백한 2AM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를 담았다. 촬영 중간 함께 식사를 하던 2AM 멤버들은 아직 첫 키스 경험이 없는 조권에게 ‘실전강의(?)’를 하던 중, “가인을 뮤직비디오 카메오로 출연시켜서 돌발 키스신을 연출해보자”라는 아이디어를 낸 것.

멤버들의 기발한 조언에 조권은 가인과 함께 운영 중인 커플 미투데이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장으로 빨리 오라”는 메시지를 남겼고, 결국 가인이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일산으로 오기로 했다. 이 과정에서 2AM 슬옹은 조권과 가인의 전화 통화 멘트를 직접 코치하는 등 돌발 키스신 연출에 가장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재미있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2AM 의 뮤직비디오에서 돌발 키스신을 펼치게 된 가인과 조권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다음 주 MBC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전말이 밝혀질 예정이다.

한편, ‘죽어도 못보내’로 컴백한 2AM은 각종 음원 차트 순위에서 소녀시대 ‘Oh!’ 와 각축전을 벌이고 있으며, 음반의 주문 수량이 폭주해 일부 매장에서 품절되는 등 2010년을 화려하게 시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