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단체참관 학교 모집

잡코리아,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단체참관 학교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9.2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의 대학교 및 각 학과 학생들에게 우수기업의 정보를 얻고 실제 취업도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전국 대학교 및 각 학과를 대상으로 10월 12일 (월요일)에 개최되는 ‘우수기업 채용박람회’의 단체참관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작년, 한 달 평균 14.5회의 채용박람회가 개최되었으나 실질적으로 채용과 연결되지 않는 경우도 많아 구직자들은 채용박람회의 홍수 속에서 좌절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 우수기업 채용박람회는 박람회로는 이례적으로 참여 기업 모두가 현장에서 실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단체참관 구직자들에게 체계적인 취업특강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구직자들의 취업경쟁력을 강화시키고 구직 활동이 실제 취업으로 이어지도록 힘썼다. 현대자동차그룹,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대기업 협력사와 IBK기업은행이 추천하는 우량 중소기업 등 약 100여 개의 우수기업이 참여한다.

단체참관을 신청한 대학 및 학과에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희망자에 한해 직무의 이해 및 직무의 중요성을 주제로 ‘찾아가는 <취업특강> 무료 강연’을 해주고 무료 인적성검사 제공,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가 만든 직무가이드 북 <잡타임즈(Job Times)>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하반기 기업별 채용변화 및 취업대비 전략, 직무역량강화 자소서 특강 등을 주제로 하는 ‘현장 박람회 <취업특강> 참가권’과 ‘현장 박람회 <컨설팅> 참가권’ 등을 지원해

단체참관 구직자들의 실질적인 취업정보 수집을 돕는다.

잡코리아 대학공공사업파트 김은정 차장은 “채용박람회의 홍수 속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에 많은 대학과 학과가 참여해 실질적이고 유용한 채용정보를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체참관을 원하는 대학이나 학과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관신청은 http://ibkjob.jobkorea.co.kr에서 할 수 있다. 문의는 전화 (02-2189-1340)와

이메일 (sunkick@jobkorea.co.kr)을 통해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