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세계적인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 협업 ‘EA7-리복 컬렉션’ 발표

리복, 세계적인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 협업 ‘EA7-리복 컬렉션’ 발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0.01.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 인터네셔널(대표 울리 백커)은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 S.p.A)와 스포츠 브랜드의 혁신기술과 활동적인 스타일을 결합시킨 ‘EA-리복’ 협업 컬렉션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라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비전과 리복의 전통있는 스포티즘 및 특색있는 피트니스와 트레이닝룩과 만남이다.

스포티하고 섹시한 라인이 특징인 EA7, 그리고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리복의 혁신적인 기술이 결합해 최상의 스포츠룩을 보여준다.

엠포리오 아르마니-리복 및 EA7-리복 컬렉션은 지난 1월 16일 밀라노 패션위크 기간에 열린 2010 F/W 엠포리오 아르마니 남성복 쇼에서 최초로 선보였으며, 2010년 7월 전세계의 일부 엠프리오 아르마니와 리복 매장 및 세계 유명 멀티샵에서 한정 판매 될 예정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오늘날 스포츠웨어와 액티브웨어는 현대인의 스타일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에, 고객들에게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스포츠웨어를 선보이고 싶었고, 이번 리복과의 협업을 통해 이러한 비전을 실현할 수 있었다”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는 작업이 매우 즐거웠다”고 말했다.

리복 인터내셔널 대표 울리 벡커(Uli Becker)는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디자인에 관심이 많고, 패션을 사랑하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을 제공한다.”며, “리복의 오랜 피트니스 및 트레이닝의 전통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EA7 스타일의 완벽한 결합은 전세계 스포츠 스타일 시장에서 주목하리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