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 게임 통해 사람들의 선입견 앞에 당당해 지고 싶다”

“진실 게임 통해 사람들의 선입견 앞에 당당해 지고 싶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2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로배우 최은, 충격적이고 은밀한 사연 낱낱이 공개!

‘에로배우’ 최은이 오는 30일(토) 밤 12시에 방송되는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 김구라의 진실게임 토크쇼 ‘모먼트 오브 트루스(이하 ‘MOT’) 시즌 2’에서 그 동안 알려지지 않은 ‘에로배우의 세계’에 대해 낱낱이 공개한다.

에로 배우 경력 4년차인 최은은 “진실 게임을 통해 사람들의 선입견 앞에서 당당해 지고 싶다”며 에로 여배우로서 은밀한 사연까지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최은은 방송을 통해 에로배우로 입문하게 된 계기, 주위 사람들의 시선, 직업 때문에 받아야 했던 상처와 고충들을 털어놨다.

특히 “병원에 입원하신 어머니가 드시고 싶다는 음식 하나 사 드릴 돈이 없었을 때 너무 슬펐다. 그 순간 돈을 벌어야겠다고 강하게 결심했다”며 에로배우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말할 때는 눈시울을 붉혀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최은은 비록 처음에는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즐기며 일하고 있고 에로배우라는 타이틀이 결코 부끄럽지 않다고 고백했다. 또 반드시 정극배우로서도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최은은 ‘미래의 자녀에게 떳떳한 엄마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까’ ‘베드신을 함께 찍은 상대 배우에게 호감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등의 질문 세례에 과연 진실만을 대답 할 수 있을까.

‘MOT’는 자신과 관련된 21개의 질문에 진실만을 대답할 수 있다면 1억 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진실게임 토크쇼로 김구라가 MC를 맡고 있다.

‘에로배우’ 최은의 충격적인 고백들은 30일(토) 밤 12시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QTV는 ‘MOT 시즌2’의 론칭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MOT 시즌 2’의 방송 시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15명(1인 2매)에게 인기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R석 초대권을 준다. 이벤트는 2월 4일(목)까지 진행되며 발표는 2월 8일(월)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