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이인혜의 친오빠, ‘솔비의 남자’로 품절남 초읽기?!

이인혜의 친오빠, ‘솔비의 남자’로 품절남 초읽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2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친딸’ 이인혜, 친오빠도 ‘엄친아!’

‘엄친딸’ 이인혜의 친오빠가 ‘엄친아’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이인혜의 ‘엄친아 오빠’에 대한 존재는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순정녀’)’의 녹화 도중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이인혜는 ‘우리 오빠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은 여자는?’라는 주제로 토크 공방을 벌이던 이날 녹화장에서 MC 이휘재가 “이인혜씨 친오빠는 어떤 스타일이냐”고 묻자 “우리 오빠는 정말 로맨틱한 사람이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인혜는 “오빠는 화이트데이는 물론 빼빼로데이, 로즈데이 때도 어머니와 나에게 선물을 한다. 맛집을 발견하면 꼭 데려가 준다”며 오빠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았다. 1978년생인 이인혜의 오빠는 고대 출신으로 이목구비가 뚜렷한 미남형. 지금은 사업에 매진 중이라 아직 여자친구도 없다고.

하지만, 이인혜의 ‘엄친아 오빠’는 조만간 솔비의 남자로 품절남이 될지도 모르겠다. “어머니가 솔비를 무척 예쁘게 보시고 있다”는 이인혜의 발언에 출연자들이 솔비와 소개팅을 주선해 보면 어떻겠냐는 의견들을 내놓은 것. 이에 이인혜는 얼떨결에 오빠와 솔비의 소개팅 주선을 약속했다.

한편 ‘우리 오빠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은 여자는?’라는 주제로 이뤄진 순정녀들이 뽑은 이미지 순위에 현영이 유난히 상위권에 많이 올라 눈길을 끌었다. 김나영은 “현영과 한 가족으로 묶여 재산을 함께 나누고 싶다”, 솔비는 “현영은 선물을 잘 사줄 것 같아 가족이 되고 싶다”고 이유를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인혜의 ‘엄친아 오빠’에 대한 고백을 비롯한 순정녀들의 폭탄 발언들은 28일(목) 11시, Q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