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채용, 놓치지 말자!”

“대기업 채용, 놓치지 말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2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종합상사, 한국투자증권, 서브원 등 신입/경력 사원 모집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주요 대기업의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현대종합상사, 한국투자증권, 서브원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 현대종합상사는 해외영업, 자원개발 등 10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정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해외영업은 토익 800이상, 법무 경력직은 사법연수원 수료자, 경력직은 2년 이상 경력자에 한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및 제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2월 2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rp.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국투자증권은 중국사업기획, 기업금융, 인프라 금융 등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국내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중국어 능력 상급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국내 4년제 대학 이상 유학생, 중국인, 국내 금융회사 관련 업종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서브원은 FM, CC운영, 경영지원, CM, MRO, 리조트,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분야별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인턴은 과정 수료 후 이수성적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31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serveone.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오리온은 브랜드 매니저, 제품개발 등 13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토익 700점 이상으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외국어 가능자,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2월 2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orion.saramin.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신세계건설은 토목시공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 토목관련 전공자, 영어회화 가능자로 해당분야 3~8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31일까지 채용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부산롯데호텔은 판촉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영어 및 일본어 회화 가능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인턴근무 후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홈페이지(www.lottehotelbusan.com)에서 자사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2월 5일까지 우편 및 방문 접수해야 한다.

◆ 한국네슬레(www.nestle.co.kr)는 생산지원부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식품관련 전공자, 전학년 평점 3.0 이상, 토익 850점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자사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으로 2월 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현대하이카손해사정은 손해사정본부에서 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인턴은 전문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 경력은 대졸이상으로 손해사정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인턴은 2개월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인턴은 지방연고자, 경력은 손해사정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31일까지 홈페이지(www.hicar.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