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성호, 서경석이 등장한 에듀윌 광고 패러디해 화제

개그맨 정성호, 서경석이 등장한 에듀윌 광고 패러디해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8.2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정성호,
서경석이 등장한 에듀윌 광고 패러디해 화제

개그맨 서경석을 성대모사해 방송사 공채 개그맨이 되었다고 밝혔던 개그맨 정성호가 지난 9일 방송된 ‘코미디 빅리그’의 코너 ‘깝스’에 깜짝 출연해 에듀윌 CM송을 부른 서경석 모창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깝스’는 한국에 오게 된 국제경찰이 서툰 한국어로 웃음을 주는 코너로, 정성호는 에듀윌 광고에 나온 서경석처럼 노란색 넥타이를 매고 등장해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주택관리사 합격도 에듀윌~’하고 시작하는 에듀윌 광고를 패러디 했다. 서경석을 완벽 성대모사한 정성호와 함께 이날 황제성은 지드래곤의 ‘하트브레이커’를 열창해 화제를 모았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이 직접 랩과 함께 몸을 사리지 않은 코믹댄스를 선보인 에듀윌 광고는 에듀윌 라디오 CM송을 바탕으로 기획되었으며, 서경석 특유의 코믹한 표정과 동작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깝스’외에도 에듀윌 광고는 TV, 극장, 유튜브 등에 방영된 이후 얼마 되지 않아 모 개그 코너에서 ‘국민 성공송’으로 패러디 되어 눈길을 끈 바 있다.

에듀윌 광고는 ‘합격의 문’을 컨셉으로, 공무원 시험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 시험 합격을 통해 인생의 새 문을 열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정성호의 에듀윌 광고 패러디를 본 누리꾼들은 ‘목소리는 물론 걸음걸이와 표정까지 서경석과 너무 닮아서 깜짝 놀랐다’, ‘앞으로 에듀윌 광고를 볼 때마다 정성호 씨가 생각날 것 같아요. 에듀윌 광고 모델로 추천합니다’, ‘정말 익숙한 CM송이었는데 이렇게 들으니 정말 재미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듀윌은 1992년 창립 이래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기업교육, 직영학원 운영, 종합출판 등 그 영역을 확장해 가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전 국민의 평생교육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교육센터를 통해 다양한 양질의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