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신입공채 서비스 전면 대개편

잡코리아, 신입공채 서비스 전면 대개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8.27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준비생들은 하반기 공채를 보다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게 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취업준비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잡코리아 신입공채 서비스(www.jobkorea.co.kr/starter)’를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하반기 공채시즌을 맞이해 취업준비생들이 성공적인 취업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겁나 빠른 공채 달력’을 통해 대기업·중견기업의 빠르고 정확한 채용공고를 제공하고, 각 공고별 서류 접수 시작일부터 마감, 발표, 인적성 날짜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달력에 게재된 공고들은 기업형태별, 직무별, 학력별, 학과계열별로 볼 수 있어 자신에게 꼭 맞는 공고를 확인 가능하다. 이로써 취업준비생들은 하나의 공고까지 놓치지 않고 더욱 확실한 공채준비를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에 개편된 잡코리아 신입공채에서는 공채대비에 꼭 필요한 취업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업 카페 등을 전전하며 취업정보를 찾느라 바쁜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상세요강부터 평균 합격스펙, 자기소개서 키워드, 연봉 정보, 직무 분석 가이드, 면접 기출 문제 등 15가지의 ‘공채 핵심 자료’를 한 페이지로 구성해 제공한다.

또한 취업가이드북 PDF, 직무가이드북 등 취업 콘텐츠를 한 곳에 모아 사용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고, 별도의 로그인 절차 없이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잡코리아 취재기자가 직접 취재한 각 기업별 직무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사업본부 박강철 본부장은 “잡코리아 신입공채 서비스를 개편하는데 있어 취업준비생들이 보다 효율적인 공채대비를 하는 것을 돕기 위해 대대적으로 서비스를 재구성했다”며 “앞으로 잡코리아와 함께 취업준비를 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